logo
business
더탁은 사람을 위한 일을 실현하는 모든 과정에서 사회적·환경적요소를 함께 고려하며 지속 가능성을 지향합니다.
사회적 가치
plus
환경적 가치
plus
사람을 위한 가치
society
Society사회적 가치
더탁은“식탁이 즐거울 수 있게”라는사명감을 품고, 안전하고 신선한 식품을 제공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. 매일 먹는 식사 한 끼가 건강한 삶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, 더탁은 엄격한 품질 관리와 신뢰성 있는 유통망을 구축해 나아갑니다.
society엄격한 품질 관리
society신뢰성있는 유통망
또한 식품정보 플랫폼 오더탁은 식품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식품 정보의 공정성을 이끌어,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.
society
Environment환경적 가치
식품 홍보지 생산에는 매년 수많은 종이와 잉크가 필요하며, 이를 위해 많은 나무가 벌목되고 이산화탄소가 발생합니다.
society20년생 원목 12만여 그루 낭비 / 연간
society천연펄프로 제작시 3만톤의 이산화탄소 발생 / 연간
society국제 수영장 규격 3천개를 가득 채울 양의 물 필요 / 연간
온라인 홍보지로 전환하면 산림을 보호하고 탄소배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. (탄소-Diet)
이는 곧 산림 보호와 탄소중립 실천의 한 걸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자연을 보호하며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면서도 푸른 지구를 만들어 가는, 우리 모두가 함께 하는 탄소 다이어트입니다.우리는 환경 속에 살아가고 있으며 환경, 즉 자연이 주는 혜택의 소중함을 알고 있습니다. 우리의 작은 변화가 모여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.